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 앱

SKT 영화 예매 VIP 혜택 공짜로 영화보는 방법!

by 서내씨 2020. 10. 14.

저는 옛날부터 하고 싶었던 것 중 하나가 SKT VIP가 되는 것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주변에 통신사 VIP가 몇몇 있는데 공짜로 영화 보는 것이 부럽더라고요. 저는 통신사 VIP가 된 적이 한 번도 없었거든요. 그러다가 핸드폰 바꾸면서 요금제 올라가면서 자동으로 VIP가 되었습니다.

 

이제 영화 공짜로 봐야지라고 생각을 했는데... 코로나가 터져 버렸어요. VIP 많은 혜택이 있지만 다른 혜택은 저와는 별로 상관이 없더라고요. 저는 영화보고 싶어서 SKT VIP가 되고 싶었던 건데...

 

어쩔 수 없이 다음을 기약하다가 이번에 드디어 영화를 봤습니다. 영화는 담보를 보았고, 당연히 SKT VIP 혜택으로 공짜로 영화를 봤어요.

 

제가 지금부터 SKT VIP 혜택 SKT 영화 예매로 공짜로 영화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SKT VIP 혜택 영화 예매 공짜로 영화보는 방법

 

 

핸드폰으로 예매하는 방법이에요. 어플이 필요합니다. 비슷한 앱들이 있어서 헷갈리시면 안 돼요. 무조건 [T멤버십] 어플입니다. 어플 확인하시고, 다운받아 주세요.

 

 

지금은 가을이라 그런가 앱을 실행하니 가을가을한 배경이 나옵니다.

 

 

VIP가 된지 10개월이 넘었는데 받은 혜택이라곤 1만원이 조금 넘네요.. 별로 쓸 곳이 없더라고요.

 

아무튼, 이 화면이 나왔다면 빨간 박스가 있는 [VIP PICK] 글씨를 찾아 눌러줍니다. SKT VIP 혜택을 모아둔 곳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다른 SKT VIP 혜택이 궁금하시다면 하나하나 살펴보아도 되는데 그게 아니라면 맨 아래로 쭉 내려주세요.

 

 

SKT 영화 예매는 맨 아래에 있습니다. [영화 예매 바로가기]라는 버튼이 보이시나요? 저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다음은 영화를 선택해주시면 되는데 저는 1위를 하고 있던 '담보'를 보았어요. 영화 제목 아래에 있는 예매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다음 영화관을 선택해야 하는데, 지역별로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경기도에 살고 있기 때문에 경기를 선택했습니다.

 

현재 화면에서는 메가박스밖에 안보이기는 하지만 아래로 내려가다 보면 롯데시네마도 있고 CGV도 있습니다. 조금 불편하게 되어 있기는 하지만 공짜로 보는 거니 이해를 해야죠. 불편하다고 혜택 없애는 것 보단야...

 

여담이지만 같이 본 친구는 LG 멤버쉽 VIP로 영화 예매를 했습니다. LG는 CGV밖에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SKT 영화 예매는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모두 됩니다. 그 점은 좋더라고요.

 

 

캡쳐를 못했는데 영화관 선택 후에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 후 인원수를 체크하시면 되는데 저는 혼자이기 때문에 성인 1명 선택했어요. 인원 선택 후에는 [다음]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올해 남은 달이 6개월이 안되는데 저 멤버쉽 혜택은 버리는 것과 다름이 없네요ㅠㅠ

 

[1개 무료]라는 글 옆에 체크박스 체크해주시면 돼요.

 

 

[다음] 버튼 눌러주세요.

 

 

 

자리를 선택해주시면 되는데 현재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좌석이 1칸씩 비워져 있습니다. 2명으로 예약을 해도 좌석을 따로따로 지정해야 해요.

 

 

자리를 선택하고 최종결제금액을 봤더니 0원입니다. 옛날부터 하고 싶었던 SKT 영화 예매 VIP 혜택으로 공짜로 영화 보는 날이 오기는 오네요.

 

[다음]을 눌러줍니다.

 

 

아래로 화면을 내려주세요.

 

 

휴대폰 번호, 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개인정보에 동의를 모두 체크한 후 [다음]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냥 [결제] 눌러주세요. 어차피 결제 금액은 0원이에요.

 

 

예매가 완료되었습니다 .여기서 예매번호가 뜨긴 뜨지만 굳이 캡쳐하지 않아도 돼요.

 

 

SKT 영화 예매 성공했다는 문자가 날아옵니다. 이 문자 내용을 가지고 영화관에 가시면 돼요.

 

 

무인 발급기에서 [예매 티켓 출력]을 선택 후 번호 입력하면 영화입장권이 나옵니다.

 

 

짠! 저의 오랜 소원을 이루었어요 ㅋㅋㅋㅋㅋ 지금 재미있는 영화를 개봉하는 것도 아니고 아직은 영화보기엔 조심스럽긴 하지만 언젠간 SKT VIP 혜택 연 6회를 모두 쓰고 싶어요.

 


 

공짜로 영화 예매하는 방법이 어려운 건 아닌데 복잡하긴 한 거 같더라고요. 그래도 공짜로 보는 게 어디인가요. 올해가 가기 전에 또 영화를 보게 되었으면 좋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