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동물의숲

동물의 숲 철광석 많이 캐는 방법

by 서내씨 2020. 6. 1.

동물의 숲에서 가장 많이 필요하지만 가장 많이 안 나오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철광석이죠.... 바위는 한정적인데 나오는 양이 무척 적기 때문입니다. 심지어 잘못 캐면 한두 개 나오고 끝나요.

 

그러다 알게된 것이 철광석 많이 캐는 방법입니다.

 

 

철광석이 많이 나오지 않는 이유는 캐릭터가 바위를 치면서 뒤로 밀리기 때문인데 그렇게 밀리다가 바위를 못 치면 더 이상 바위는 아무것도 주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캐릭터가 밀리지 않게 하는 것이 중요해요.

 

 

캐릭터가 밀리지 않게 만들어서 동물의 숲철광석 많이 캐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동물의 숲 철광석 많이 캐는 방법

 

 

이렇게 땅을 파면 돼요.

 

내가 바위 대각선에 서있고, 바위 반대편 옆, 아래로 땅을 파면 됩니다.

 

 

왜 이렇게 하냐면 바위에서는 돌, 점토, 철광석, 금괴, 돈 등이 최대 8개가 나옵니다. 바위를 둘러싼 땅의 수가 8개이기 때문이죠. 내가 서 있는 곳 포함이에요!

 

그래서 8개의 아이템이 나올 수 있으면서 내가 밀리지 않게 저렇게 땅을 파주는 것입니다.

 

저 상태에서 삽으로 바위를 치기만 하면 돼요. 그럼 밀리지 않고 계속 칠 수 있습니다.

 

 

시범을 보여드리려고 찍었는데 7개밖에 안나왔네요 ㅠㅠ

 

 

그래서 다 나온 사진을 찍었습니다. ㅋㅋㅋㅋ

 

총 8개의 아이템이 나온 것이 보이시나요?!

 

 


 

이렇게 하면 철광석도 철광석이지만 돌이 굉장히 많이 나옵니다 ㅋㅋㅋㅋㅋ 돌이 창고에 쌓여있어요. 철광석도 부족하지 않게 나와 사용하고 있으니 다행이긴 해요.

 

그냥 캐면 얼마 안나와서 철광석이 부족할 수밖에 없습니다. 꼭 이런 방식으로 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