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동물의숲

모여봐요 동물의숲 7월 업데이트 공지

by 서내씨 2020. 6. 26.

친구가 아침부터 모여봐요 동물의숲 7월 업데이트 소식을 알려주었습니다!!


닌텐도 홈페이지에서 확인된 내용이며, 우연히 들어갔다가 발견했다 하더라고요.

공지는 6월 25일에 나왔고, 업데이트 배포 날짜는 7월 3일입니다. 약 일주일 정도의 텀이 있네요.


이번 모여봐요 동물의숲 7월 업데이트 공지 중 가장 중요한 내용은 바로 수영입니다!! 수영은 업데이트 한다는 내용이 있었는데 바로 되네요.


바다에서 헤엄치는 영상이 유튜브로도 공개되었는데 귀엽더라고요!!

헤엄치면서 해산물을 주울 수 있습니다. 박물관에 해산물로 기증할 수도 있어요!! 또다른 컬렉션 모르기가 시작되려나 봅니다.



또한 새로운 만남도 기대해달라고 하네요!

죠니도 나오는데 기존과는 다른 무언가가 있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기존과 다른 무엇일지 기대가 되네요.


너굴 상점과 너굴 마일리지로 잠수복을 살 수 있으며, 너굴 쇼핑에서는 소원성취 대나무를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잠수복이 다양한 디자인으로 나왔으면 좋겠어요~! 아님 이것도 마이디자인으로 할 수 있으려나?!


업데이트를 하면 스노클을 준대요!! 넘 귀여운 스노클 ㅎㅎ 이거 받으려면 이번 모여봐요 동물의숲 7월 업데이트는 필수입니다!

역시 동숲은 귀엽게 참 잘 만드는 것 같아요 ㅎㅎ


많은 내용이 나온건 아니고 이정도로만 나왔습니다.



다음 업데이트는 8월 상순에 배포된다고 해요. 모바일 게임만 하다가 닌텐도 게임은 처음 해보는데 모바일에 비해 업데이트 주기가 긴 것 같아요. 모바일은 2~3주에 한번씩은 업데이트를 하거든요.



그래도 업데이트 보상은 확실한 것 같아 마음에 듭니다. 이번 닌텐도 온라인 7일 무료 체험 쓰고 있는데 역시 온라인이 좋더라고요!! 친구들 모아서 패밀리로 신청하려고 해요.


마지막 공지는 명칭 변경입니다.

쏨뱅이는 쏠배감팽으로, 황금연어는 도라도로 변합니다. 황금연어 잡고 싶었는데... 황금이란 단어를 보고 싶었는데 조금 아쉽네요ㅠㅠ


모여봐요 동물의숲 7월 업데이트 이후 어떤지에 대한 리뷰를 다음 번에 써올게요!!! 내일 곤충채집대회도 있는데 정말 지루할 틈이 없는 동숲딥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