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동물의숲

동물의숲 수영 잠수와 해산물 잡는 방법 총정리

by 서내씨 2020. 7. 3.

동물의숲 수영 잠수와 해산물 잡는 방법 총정리

 

 

드디어 동물의숲에 수영 잠수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7월에 업데이트 된다고 예고했었는데 벌써 일주일이 지나서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닌텐도 공지사항에서도 떴기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에 접속을 하면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되더라고요. 업데이트가 시간이 조금 걸리긴해서 업데이트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제부터 동물의숲 수영 잠수와 해산물 잡는 방법 총정리를 시작하겠습니다.

 


 

동물의숲 수영 잠수 해산물 잡는 방법

 

 

처음 접속하니 여울이가 공지사항이 있다면서 해수욕을 허가한다는 말을 합니다. 혼자 말하면서 신나있네요.

 

 

저는 날씨가 좋아서 깨끗하고 맑았는데 친구는 비가 왔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맑은 하늘을 보고싶다고 제가 사는 섬까지 놀러왔습니다.

 

참고로 닌텐도 패밀리 온라인을 가입했는데 온라인이 좋긴 좋더라고요. 이렇게 친구를 만나고 싶다고 만날 수 있고. 그전까지는 직접 만나서 했었어요.

 

 

바로 입수는 되지 않고 잠수복을 입어야 합니다. 잠수복은 너굴상점에서 살 수 있는데 현재는 줄무늬 잠수복 하나만 나와있습니다. 이따가 아래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앗, 이제보니 너굴 쇼핑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따가 들어가서 너굴 쇼핑을 확인해봐야겠습니다!!!

 

 

들어가면 우편이 와있는데 닌텐도에서 스노쿨링 안경을 보내줬습니다. 잠수할 때 끼면 좋은 아이템이에요 ㅋㅋㅋ

 

 

잠수하기 위해 너굴 상점으로 달려가 줄무늬 잠수복을 샀습니다. 해변답게 파란색 흰색 줄무늬입니다.

 

 

처음 사면 콩돌이가 설명을 해줘요. 들어가기 전에 잠수복을 입어야 하고,

 

 

잠수복 입은 상태에서 해변이나 바위에서 A버튼을 눌러 들어갈 수 있다고 합니다.

 

나올때는 바위로는 못나오고 해변으로만 나올 수 있더라고요.

 

 

잠수를 할 수 있는데 Y버튼이 잠수 버튼이에요. 해산물 딸 때가 아니어도 잠수를 하고 싶다면 Y를 누르면 됩니다. 헤엄은 계속할 수 있는데 잠수는 오래하지는 못하더라고요.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올라옵니다. 그래서 잠수를 다시 하고 싶으시다면 잠수할 수 있는 Y버튼을 다시 눌러야해요.

 

 

그림자...는 멀리서는 잘 안보였어요. 가까이 가야 보이더라고요. 그림자 대신에 기포가 보였습니다. 기포 가까이가서 잠수해서 그림자를 찾았습니다.

 

 

도감에 해산물 도감도 추가되었습니다. 아직은 40종류밖에 없네요.

 

 

이 모습이 닌텐도한테 받은 스노쿨링 안경과 너굴 상점에서 산 파란색 줄무늬 수영복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이제보니 신발이 포인트아닌 포인트가 되었네요. 얼른 수영하고 싶은 마음에 신발은 신경을 하나도 못썼어요.

 

 

물 가까이에 가서 A버튼을 불러주면 자동으로 다이빙을 해요. 시원하게 물에 들어가네요. 저도 더운데 물놀이하고 들어가고 싶어집니다.

 

 

가만히 있으면 가만히 있어요. 방향키를 눌러서 움직일 수 있기는 한데 느려요. 그래서 A버튼을 누르면서 움직여야 헤엄쳐서 빠르게 갑니다.

 

 

이건 해산물을 잡는 장면입니다. 동물의숲 해산물 잡는 방법은 매우 간답합니다. 해산물 기포를 찾아 가서 잠수를 하고 잠수를 한 뒤 그림자를 찾아 근처로 이동하면 돼요. 아니면 그림자 근처에서 잠수를 해도 됩니다. 처음엔 그림자가 잘 안보이는데 하다보면 그림자가 보입니다.

 

 

이게 기포에요. 다른건 잘 안보이는데 기포가 잘보입니다. 기포 있는 곳으로 가야 해산물이 있어요.

 

 

해산물만 생각했었는데 생각지도 못한 바다포도를 땄습니다. ㅋㅋㅋ 아직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어떤 맛인지 궁금하기는 해요.

 

 

제일 많이 잡았던 말미잘

 

 

귀여운 불가사리

 

 

이것도 한번 잡았던 것 같은 멍게!

 

 

잠깐 수영했었는데 8마리를 잡았습니다. 4분의 1을 잡았네요 ㅋㅋㅋㅋ

 

 

부엉이는 소식도 빠릅니다. 내가 희귀하게 잡은 애들 다 가져가더니 ㅠㅠ 이제는 해산물도 가져간다고 합니다. 진짜 얘가 제일 도둑놈이야. 

 

불쌍하게도 저는 또 줍니다 ㅠㅠ 

 

 

처음에만 해산물을 잡았어!가 나오지 이거 지나면 기증할래만 나옵니다.

 

 

제가 잠수하면서 잡았던 애들입니다. 잠깐 했던거라 많지는 않아요. 전 원래 낮보다는 밤에 게임을 더 많이 합니다 ㅎㅎ 종류별로 하나씩 기부하였습니다 ㅜㅜ

 

 

뭘 맡겨 돌려주지도 않을거면서 ㅠㅠ

 

 

어쩔 수 없이 줘야겠죠.

 

 

협조가 아니고 협박 아니니?

 

 

오늘도 빼았겼습니다 ㅜㅜ

 


아직 섬을 꾸미는걸 시작도 안한 상태라 꾸미려면 한참 남았지만 수영 잠수라는 것이 나와 좋네요. 점점 더 업데이트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업데이트는 8월이라는데 어떤 내용으로 업데이트가 될지 기대가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