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동물의숲

모여봐요 동물의숲 무트코인 무계산기 이용하여 돈벌기

by 서내씨 2020. 7. 12.

모여봐요 동물의숲을 하든 안 하든 관심이 있다면 많이 들어본 말이 있으실 겁니다.

 

무트코인

무주식

 

무가 떡상하면 돈을 많이 벌 수 있다는 얘기죠.

 

 

모여봐요 동물의숲 무트코인 무계산기 이용하여 돈 버는 방법에 대한 내용과 궁금해하실 내용들에 대해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찬찬히 봐주세요.

 


 

무트코인, 무주식, 무계산기란?

 

동숲에서 무는 일요일 오전에만 나옵니다. '무파니'라는 캐릭터가 오전 5시~오후 12시(정오)까지 섬을 돌아다니면서 판매를 합니다. 무 가격은 정해진 것이 아니고 왔다 갔다합니다. 대게 90~110벨 사이를 왔다갔다 하는데 무트코인을 할 경우 100벨 이하일 경우 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무는 너굴상점에서 팔 수 있는데 일요일은 판매를 할 수 없고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팔 수 있습니다. 무의 가격이 오전/오후를 기준으로 달라집니다. (시간별 아님) 그리고 다시 일요일이 되면 기존의 무는 썩어요. 그렇기에 토요일까지 팔아야 합니다.

 

무의 최고 가격은 600벨까지 입니다. 근데 600벨이 잘 나오지 않아서 400벨이 넘으면 무를 파는 편이에요. 600벨이 나오면 떡상했다하죠. 대박 터트린 것입니다.

 

정리를 하자면,

무트코인 = 무주식 = 100벨 이하의 무를 사서 400벨 이상으로 파는 것. 

 

그럼 무계산기는 뭐냐구요?

무의 가격이 랜덤이 아닙니다. 일종의 규칙이 있어요. 그 규칙을 계산하기 위한 계산기가 있답니다. 별게 다 있죠? 그 계산기에 대해서도 알려드릴게요.

 

 

무트코인, 무주식, 무계산기에 대한 말이 정리가 되시나요? 그럼 이제 어떻게 하는지 하나하나 알려드리겠습니다.

 

 


 

* 타임슬립은 필수입니다.

* 닌텐도 2개 이상 있는 경우가 제일 좋습니다.

 

저는 친구랑 같이 하기 때문에 닌텐도가 3개입니다. (친구 혼자 2개예요 ㅋㅋㅋ) 무트코인을 몇 번 해봤는데 500벨이 한번, 400벨이 한번 나왔습니다. 그리고 아직 돈이 있어서 안 하고 있어요 ㅋㅋㅋ

 

1개로 하는 방법과 2개로 하는 방법에 대해서 따로 설명을 드릴게요.

 

 


 

모여봐요 동물의숲 무트코인

닌텐도 1개로 하는 방법

 

 

1. 처음에 일요일로 타임슬립을 해요. 그리고 무 가격이 100벨 이하일 때를 찾아 사면됩니다.

 

2. 그리고 월요일 오전 / 오후, 화요일 오전 / 오후, 수요일 오전 / 오후 이렇게 타임슬립을 하면서 계산기에 가격을 적습니다.

 

 

무계산기는 웹사이트도 있고, 앱도 있어요. 저는 앱을 이용했었습니다.

웹 무계산기(클릭하면 열립니다.)
앱 무 가격 계산기

 

 

3. 무계산기를 보면 값이 오를지, 오르지 않을지에 대해서 나옵니다. 결과값들을 보면서 많이 오를 것 같다 싶으면 계속 타임슬립을 하고, 아닌 것 같아 싶으면 손해를 보기 전에 냅다 팔아버립니다.

 

 

전에 500벨도 봤었는데 이번에 했을 때는 넘 낮길래 400벨에서 다 팔아버렸습니다.

 

 

참고로 가방에 아무것도 없이 무만 있어야 합니다. 그래야 돈을 많이 벌어요!!

 

 

4. 이걸 반복하는 것입니다. 그러다 600벨이 터지면 대박인 것이지요.

 

 

* 예를 들어, 수요일 오후로 갔다가 오전으로 타임슬립을 해버리면 무는 썩어요.

* 무가 떡상한 시간에서 타임슬립 후 그 시간으로 가격 무 가격은 그 시간이 아닙니다.

 


 

모여봐요 동물의숲 무트코인

닌텐도 2개 이상으로 하는 방법

 

2개 이상으로 하는 것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친구랑 둘이서 했는데 돈 많이 벌었어요^^

 

1. 무트코인 가격이 대박 날 때까지 계속 무계산기 적으면서 타임슬립을 합니다.

 

2. 무 가격이 떡상했을 때, 떡상하지 않은 닌텐도에서 일요일로 타임슬립 하면서 무가격이 100벨 이하일 때를 찾아 구매를 합니다.

 

3. 무 가격 떡상한 곳으로 비행합니다. 친구의 날짜가 달라도 비행기를 타고 가면 무는 썩지 않습니다.

 

4. 무를 판 후 친구와 돈을 나눕니다.

 

 

무가 썩을 일이 없으면서, 돈은 나눠야 하기 때문에 조금 벌지만 제일 확실한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사고 싶은거, 하고 싶은거 참 많은데 돈때문에 못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그래서 무트코인을 하게 되더라고요. 대출금도 다 갚고, 사고 싶은 것도 다 사고. 행복한 요즘입니다.

 

혼자 보다는 친구랑 같이 하는걸 추천드려요. 주위에서 동숲하는 친구를 찾거나, 아니면 온라인 상에서라도 친구를 찾아서 같이 하는 것이 좋아요. 잘못하다가는 손해를 볼 수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무트코인, 무주식이라 불리우는 것 같습니다. 어느정도 위험이 따르기 때문에 이익도 발생하는 것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