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동물의숲

모여봐요 동물의숲 가을 시즌 레시피 및 재료 얻는 방법

by 서내씨 2020. 9. 3.

모여봐요 동물의숲에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북반구 기준 9월 1일에 접속을 하면 여울이가 가을을 알리는 말을 하면서 가을 레시피를 줘요! 만약 1일에 캠핑장이 온다면 밀려서 2일에 안내방송을 하기도 합니다.

 

여울이가 주는 레시피 외에도 얻을 것이 참 많은 모여봐요 동물의숲 가을 시즌!! 레시피와 재료들 얻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동물의숲 가을 시즌

<북반구>

가을 9월 1일 ~ 11월 25일
도토리, 솔방울 시즌 9월 1일 ~ 12월 10일
단풍잎 시즌 11월 16일 ~ 25일
22일부터 점점 많이 날리기 시작하면서 25일에 절정을 끝으로 끝남
버섯 시즌 11월 1일 ~ 30

<남반구>

가을 3월 1일 ~ 5월 25일
도토리, 솔방울 시즌 3월 1일 ~ 6월 10일
단풍잎 시즌 5월 16일 ~ 25일
22일부터 점점 많이 날리기 시작하면서 25일에 절정을 끝으로 끝남
버섯시즌 5월 1일 ~ 31일

 


 

동물의숲 가을 재료 도토리 / 솔방울 얻는 방법

 

동물의숲 가을 재료인 도토리와 솔방울을 얻는 방법은 쉬워요. 바로 나무를 흔들어주면 됩니다. 그런데 그냥 한두 번 흔들면 안 돼요. 열댓 번 흔들어야 겨우 하나 나타납니다.

 

나뭇가지 10개 넘게 나와야 겨우 모습을 드러내는 도토리와 솔방울 입니다.

 

또한 어느 나무에서든 재료가 나오기는 하는데 나무마다 나오는 재료가 달라요.

 

 

침엽수에서는 솔방울만 나옵니다. 

 

사진을 찍었다고 생각했는데 캡쳐를 했나 봅니다 ㅋㅋㅋㅋ

 

활엽수에서는 도토리가 나오는데, 빈 과일나무에서도 도토리가 떨어져요!! 근데 둘 다 잘 안 나오는 건 똑같습니다. 동물의숲 가을 시즌 레시피와 재료는 노가다가 필수예요.

 


 

동물의숲 가을 레시피 및 레시피 얻는 방법

 

가을에만 얻을 수 있는 동물의숲 가을 레시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참고로 레시피는 여울이가 맨 처음 주는 거 외에는 모두 풍선에서만 얻을 수 있어요. 풍선 노가다를 해야 하는데.. 평소엔 풍선이 엄청 잘 나오는데 이럴 땐 풍선이 안 나오더라고요.

 

지금도 계속 풍선 노가다 중인데 한 번도 레시피가 나오지 않았습니다 ㅠㅠ 가을이 끝나기 전에 레시피 모두 모으고 싶어요!!

 

 

 

처음엔 도토리, 솔방울 레시피입니다. 가을 시즌이 3개로 나뉘기 때문에 레시피도 3개로 나누었어요.

 

그중 도토리, 솔방울은 첫 번째이자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가장 긴 시즌입니다!

 

 

단풍 레시피는 가을 시즌 중 가운데에 있는 시즌입니다. 예쁜만큼 빨리 사라지는 시즌이랍니다. 기간 내에 정말 열심히 하셔야 해요!! 

 

마지막 버섯 시즌은 마지막 가을 1달 동안 진행이 돼요. 버섯 램프가 유명하기도 하죠. 아직 11월까지 기간이 남긴 했지만 다른 것들보단 버섯 램프를 갖고 싶어요!!

 


마지막으로 정리를 하자면

 

- 활엽수에서 도토리, 침엽수에서 솔방울, 엄청 많이 계속 흔들어야 나옴

 

- 동물의숲 가을 레시피는 풍선에서만 나옴

 

이제 막 가을이 시작하니까 가을이 끝나기 전까지 시간이 많아요. 다른 것보다도 풍선은 계속 터트려줘야 합니다!! 풍선 귀찮아서 잘 안 터트렸는데 이젠 풍선만 찾아다니게 생겼네요. ㅋㅋㅋㅋㅋ

 

 

원래는 레시피 이런 거 잘 안 모으고 키우고, 꾸미는데 집중을 했었는데 게임을 하다 보니까 뭐가 있어야 더 예쁘게 꾸밀 수 있더라고요. 예쁜 건 DIY 제작을 해야 하는데 레시피가 있어야 제작을 하죠. 요즘에 와서야 절실히 느끼며 모여봐요 동물의숲 가을 시즌 레시피와 재료는 열심히 얻으려고 해요.

 

사람들이 풍선 노가다 하면 진짜 힘들다고 하는데... 여러분들 우리 지치지 않고 열심히 해보도록 해요. 고생 끝에 낙이 온다고 하잖아요. 예쁜 레시피 잔뜩 얻고, 섬도 예쁘게 꾸미는 날을 기대해봅니다.

 

저의 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제가 정보 찾을 겸 작성해보았습니다. 나중에 제가 쓴 글 제가 보려고요 ㅋㅋㅋㅋ 아직 풍선 노가다 방법을 몰라서 그냥 가만히 있기는 한데 나중에 풍선 노가다 방법도 찾아서 올려볼까 해요. 그런 좀 더 쉽게 레시피를 얻을 수 있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어쨌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여봐요 동물의숲 가을 시즌 레시피 및 재료 얻는 방법 글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