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동물의숲

모여봐요 동물의숲 겨울 눈사람 만드는 방법 및 커다란 눈의 결정 얻기

by 서내씨 2020. 12. 23.

한참 열심히 하다가 어느 순간 링피트로 갈아타고 난 후 거의 하지 않았던 동물의 숲... 같이 동숲 하는 친구가 눈사람이라면서 영상을 보내왔더라고요. 너무 귀여워서 키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역시 동숲은 귀여운 맛으로 하는 거죠. 모처럼 들어갔더니 겨울인 데다가 눈사람도 만들 수 있고 재밌더라고요. 오랜만에 해서 그런가. 눈싸움도 할 수 있다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었어요.

 

이번 포스팅에서 모여봐요 동물의숲 눈사람 만드는 방법과 눈의 결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로딩 화면인데 겨울이라고 섬과 나무가 하얗네요. 이런 디테일 참 좋더라고요.

 

 

오랜만에 들어가서 인사 받은 여울이. 옷도 창밖도 모두 겨울 겨울 하더라고요. 겨울이라고 DIY 레시피도 보내주었습니다. 이후에 말을 더 하는데 오너먼트는 나무 트리 장식을 흔들면 떨어진대요. 이것들을 모아 리스는 만드는 것입니다.

 

 

이런 전구가 반짝이는 나무를 찾아 흔들어주세요. 그럼 저렇게 장식이 떨어지는데 이걸 모아서 DIY를 통해 겨울 아이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눈의 결정도 마찬가지입니다. 처음에 오너먼트 리스 DIY만 주기 때문에... 다른 레시피들은 모아야 해요. 눈의 결정도 이곳저곳 날아다니지만 레시피가 없으면 쓸 곳이 없습니다.

 

레시피 얻는 방법은 대부분은 풍선을 통해 얻을 수가 있어요. 제가 지난번에 풍선 노가다 관련 글을 올린 적이 있는데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2020/09/14 - [게임/동물의숲] - 모여봐요 동물의숲 풍선 레시피 얻는 노가다 방법 공개!

 

 

눈의 결정을 이곳저곳 날아다녀요. 잠자리채를 이용하여 잡으면 됩니다. 

 

그런데 여기서 참고할 것 중 하나는 잠자리채를 2번 휘둘렀는데 못 잡으면 사라져요. 눈의 결정이라 그런가 녹는 설정인가 보더라고요. 조준할 때 잘 조준하셔서 잡으셔야 합니다.

 

위에서는 영상이 제대로 안찍혀서 다른 곳에서 제대로 찍은 눈의 결정 잡는 방법!! 뛰다가 한 번에 잡으니 좋네요 ㅋㅋㅋ

 


 

모여봐요 동물의숲 눈사람 만드는 방법

 

 

두둥!!

드디어 눈뭉치가 마주쳤습니다. 

 

눈사람을 만들기 위해서는 돌아다니다 보면 저런 눈 뭉치가 보여요. 저런 눈 뭉치를 굴려서 크게 만들어서 눈사람을 만들어야 합니다.

 

 

처음엔 작아서 그런가 발로 축구공 차듯 찹니다 ㅋㅋㅋㅋ 그러다 크기가 어느정도 커지면 손으로 굴리더라고요. 

 

현실은 손으로 굴리면 손시려워서 저렇게 못 굴리는데 게임이라 그런가 시원시원하게 굴리더라고요 ㅋㅋㅋ

 

 

잘못 굴려서.. 물로 떨어졌습니다... 물로 떨어질 줄 몰랐어요 ㅠㅠ 물로 떨어지면서 녹더라고요. 안녕 눈 뭉치야...

 

 

한참을 돌아다니다가 눈 뭉치 두 개가 같이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예!!!!

 

 

우선 하나를 먼저 굴려줍니다. 몸통이 될 아이이니 크게 오래 굴려줬어요.

 

 

그다음 머리가 될 아이는 조금만 굴려줬습니다.

 

이 부분 영상을 찍었는데 제대로 안 찍혀서 올리진 못하겠더라고요 ㅠㅠ 스위치 영상 찍기 너무 어렵네요. 여기서 머리 부분을 몸통 부분에 가까이 가져가면 알아서 올라가요. 그리고 자동으로 눈 코 입이 생깁니다.

 

 

그리고 자기 혼자 말해요 ㅋㅋㅋㅋㅋ

 

 

누가 봐도 눈사람인 거 아는데 굳이 소개까지

 

 

한 3~4일 있는다고 하더라고요. 여기서 이동은 따로 되지 않습니다.

 

 

앗 드디어 눈의 결정 레시피가 나왔습니다. 대부분 풍선으로 얻기는 하지만 눈사람을 만들어서 얼음 트리 레시피를 얻을 수가 있네요!!

 

 

커다란 눈의 결정도 주었습니다. 이건 얼음 트리 만들때 우리가 잡는 눈의결정 + 커다란 눈의결정 합해서 얼음트리 만드는 거예요.

 

커다란 눈의 결정은 눈사람에게서 나옵니다. 그냥 눈사람은 아니고 이렇게(?) 비율 좋은 눈사람에게서만 나온다고 해요. 몸통 크고 얼굴 작은 이런 눈사람 만들 때 주고 만든 이후로 사라지기 전까지 하루에 하나씩 준다고 해요. 만약 비율이 이상하다면 강제 종료하시고 다시 만드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눈사람 하나 잘 만든다고(그것도 게임에서) 앞으로 크게 되겠다니 ㅋㅋㅋㅋㅋ 게임에도 정성을 쏟아야 하나 봐요 ㅋㅋㅋㅋ

 

 

짠! 눈사람에게 받은 얼음 트리입니다. 

 


 

오랜만에 눈사람 만드려고 동물의 숲 접속했는데 잠깐이지만 재밌었어요 ㅋㅋㅋㅋ 역시 동숲은 계속 갖고 있으면서 종종 해야 되나 봐요. 예전에 섬을 꾸미다 말았는데 할 일 없는 요즘 조금씩 해야 되겠어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