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닌텐도 스위치 인기 게임 저스트댄스 2021 출시!

by 서내씨 2020. 8. 28.

닌텐도 스위치 게임 중에서 저스트댄스라는 게임을 아시나요? 저는 저스트댄스2020을 해보았습니다. 춤을 못 추기도 하고 관심이 없어서 과연 재미있을까 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엄청 재밌더라고요!!!!!!!!! 역시 저는 몸 쓰는걸 좋아하나 봐요 ㅋㅋㅋㅋㅋ

 

저스트댄스 유튜브 화면 캡쳐

 

닌텐도 게임으로 동물의숲, 포켓몬스터, 테트리스 이렇게 해봤는데 친구가 칩을 빌려와서 캠핑 가서 빔프로젝트 켜놓고 저스트댄스를 했는데 완전 신세계였어요. 가만히 앉아서 손만 움직이다가 몸을 움직이니 신나고 재미있더라고요. 심지어 사람들 같은 화면 보고 춤추는데도 불구하고 다 다르게 춤추는 것도 엄청 웃겼답니다.

 

이렇게 재미있는 닌텐도 스위치 인기 게임 저스트댄스 2021이 출시가 됩니다!!! 저스트댄스는 매년 새로운 곡과 춤으로 출시가 되었고 이제 2021년 버전이 나온다고 하네요.

 

흥겹게 게임을 하면서 운동도 할 수 있는 닌텐도 스위치 인기 게임 저스트댄스 2021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스트댄스 2021 출시일

 

유비소프트에서 만든 저스트댄스 신작, 저스트댄스 2021은 11월 12일에 정식으로 출시됩니다. 다른 게임에 비해 이 게임은 업데이트라는 것이 거의 없다고 봐야 합니다. 새로운 노래를 위해서는 새로운 칩을 사야 하는 것입니다.

 

온라인 또는 멤버쉽이라고 할 수 있는 '저스트댄스 언리미티드'라는 것이 있는데 이게 문제가 많다고 하죠. 튕긴다, 렉 걸린다 이러한 문제들로 인해 사람들이 그리 좋아하지는 않더라고요.

 

그래서 그런가 다들 새로운 버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번에 수록곡으로 발표된 곡들이 있는데 어떤 곡들이 있는지 확인해볼까요?

 

 

Just Dance 2021 정식 수록곡 리스트 - 파트1

↑ 클릭하면 영상이 재생됩니다. ↑

 

저스트댄스 유튜브 화면 캡쳐

 

저스트댄스 2020에서 있었는데 여기 제작자는 트와이스를 좋아하나 봅니다. 트와이스의 Feel Special이 수록되어 있네요. 유명한 팝송 세뇨리따도 있습니다. 제가 노래를 잘 몰라서 그런가 이 2곡밖에 모르겠네요. 그 외에도 다양한 곡이 있으니 영상을 한번 봐보세요!!

 

노래는 모르겠지만 안무를 보면 살이 빠질 것 같은 안무들이 몇 개 보입니다. ㅋㅋㅋㅋㅋ 헬스장에서 재미없고 힘들게 운동하는 거 안 좋아하는데(그래도 가야 하지만 ㅠㅠ) 이렇게 저스트댄스로 운동 아닌 운동을 하면 재밌게 살 뺄 수 있을거 같아요.

 

실제로 캠핑장에서 저스트댄스 2020 했을 때 재밌게 열심히 하는데 땀이 나긴 나더라고요. 

 

저스트댄스 유튜브 화면 캡쳐

 

저스트댄스는 컨트롤러만 있으면 최대 8명까지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영상을 보면 6명의 이름이 나오죠. 저는 컨트롤러가 부족하기도 하고 캠핑장이 넓었던 것 아니라서 4명까지 해보았습니다. 

 

집에서도 하고 싶은데 층간소음 걱정으로 인해 층간소음을 막아주는 매트 같은 걸 사야 할 것 같아요. 어쨌든 기대해봅니다. 그전까지 열심히 돈을 벌어야겠어요 ㅋㅋㅋㅋㅋ

 


 

저스트댄스 2020은 빌렸었기에 별로 못했는데 2021 나오면 사려고 해요!!! 정말 출시되는 그 날까지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