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닌텐도 링피트 어드벤쳐 다이어트 위한 구매 후기

by 서내씨 2020. 10. 12.

운동을 해야 하는데 하지 않는 것이 현실입니다. 운동하기 귀찮고 힘들고 재미없기 때문이죠. 친구랑 같이 헬스장 나가기로 했었는데 열심히 나가다가 코로나로 인해 얼마 못 나가고 집에만 있기도 했었죠. 지금은 마스크 끼고 운동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 마스크 끼고 운동할 정도로 운동에 열정이 있지 않습니다. 너무 힘들기도 하고요. 저 같은 운동 초보 헬린이에게는 마스크 끼고 운동했다가는 숨 막혀 죽을지도 몰라요... 진짜 여러 가지 의미로 마스크 끼고 운동하시는 분들 존경합니다.

 


 

닌텐도 링피트 어드벤쳐 다이어트 위한 구매 후기

 

먹기만 하고 움직임도 없으니까 살이 찌는 건 당연한 거 같아요. 어떻게 운동하지... 고민하다가 유튜브 보면서 홈트 하다가 닌텐도 링피트 어드벤쳐를 질렀습니다. 닌텐도 스위치가 있기 때문에 링피트 어드벤쳐 사는데 큰 어려움은 없었어요. 가격이 기억은 안나는데 8-9만원이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링콘이랑 게임 칩이랑 다 들어있어요.

 

저는 추석 끝나고 사러 갔었는데 제 앞에 어떤 가족들이 하나 사고, 마지막 하나 남은 것을 샀습니다. 추석때 많이 팔린 것 같아요. 다른 게임도 사려고 했는데 못 샀거든요. 

 

옛날이나 링피트 물량이 없었지 지금은 충분한 것 같아요.

 

 

다른 게임들과는 다르게 박스가 매우 큽니다. 아무래도 저 운동을 위한 링콘 때문입니다. 처음에 살 때는 아무것도 모르고 샀는데 이제 보니 제가 싸우고 있는 애들이 여기 그림에 그려져 있네요.

 

하.. 니네 날 힘들게 하면서 왜 귀엽게 있냐 ㅡㅡ

 

 

박스를 열면 이렇게 심플하게 들어있습니다. 

 

 

박스와, 링콘, 다리에 붙이는 찍찍이?, 게임칩 이렇게 있습니다.

 

 

게임을 하기위한 링콘인데 이건 지금 거꾸로 들었어요 ㅋㅋㅋ 아직 게임하기 전이라 사용법을 제대로 모르기 때문에 제가 편한 대로 들고 사진 찍었습니다.

 

 

이건 다리에 붙이는(?) 거에요. 링콘이랑 다리를 통해서 운동을 제대로 하고 있는지 인식을 하고 있습니다. 사실 꼼수를 부리려면 얼마든지 부릴 수 있지만 운동을 해야 하니, 운동을 하기 위해 닌텐도 링피트 어드벤쳐를 산 거니까 꼼수 없이 운동을 하고 있어요.

 

진짜 힘들어요. 진짜 개힘들어요. 이러고 살 안 빠지면... 욕 나올 거 같아요... 근데 식단을 안 하고 있어서 할 말은 없네요..

 

 

처음엔 사일런트 조깅으로 진행을 했어요. 층간소음때문에 무릎 굽히는 걸로 진행했는데, 층간소음 매트 사고는 그냥 일반 모드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일런트 모드보다 훨씬 힘들고, 훨씬 땀나고, 훨씬 운동이 돼요. 층간소음 매트가 비싼 편에 속하기는 하지만 진짜 운동을 하고 싶다면....... 한번 질러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ㅎㅎ

 

그럼 닌텐도 링피트 어드벤처 8-9만원 + 층간소음 매트(저는 큰 거 17만원에 샀어요.) = 25-6만원이네요. 가격이 미쳤네요 ㅋㅋㅋㅋ 그냥 헬스장 가는 것과 가격이 맞먹습니다. 저는 아무 생각 없이 질렀나 봐요.

 

 

몬스터와 싸우는 것이 바로 근력운동입니다. 가끔 요가 자세도 있기는 하지만 대부분 근력 운동이에요. 갈수록 어려운 자세가 나오기도 하고 쉬운 자세가 나오기도 합니다. 저는 공격력 센 거 위주로 스킬을 세팅하고 있어요. 

 


 

닌텐도 링피트는 다이어트를 위해 구매를 했습니다. 운동을 너무 안 해서 하기 시작했고, 운동 강도는 10부터 시작했어요. 지금은 일주일 조금 넘었나? 운동 강도 16까지 올렸습니다. 진짜 힘들어요. 근데 확실히 운동이 되는 느낌은 있습니다. 식단을 하지 않아서 몸무게가 빠지지 않기는 하지만.... 그래도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엄청 힘들게 운동을 하지는 않아서 근육통이 크게 오지는 않았어요. 보스 깬다고 공격력 높은 거 계속하는데 그게 계속 어깨를 들었다 내렸다 하는 거라 그때 어깨 근육통이 다음날 온 거 빼고는 그냥 자잘 자잘하게 어? 좀 느낌 있네? 이 정도만 있었어요. 그 외에는 딱히 아프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집에 폼롤러가 있어서 운동 후에는 폼롤러로 몸을 풀어주기는 했어요. 그래서 근육통이 안 온 건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그렇습니다 ㅎㅎ

 

20만원 넘게 질렀는데 부디 다이어트 효과와 건강해졌으면 좋겠습니다. 

댓글